먹고 마시고 바르고 즐기는 스페인 올리브 라치나타
SINCE 1932,
라치나타 그 시작에 대하여

LA CHINATA(라치나타)는 Compania Oleicola Siglo XXI, S.L가 중부 스페인의 청정한 플라센시아 지방에서 탄생시킨 올리브 전문 브랜드 입니다.

1932년, 올리바 가족이 유명한 Jerte 계곡에서 최초의 올리브 과수원을 구입하면서 시작된 LA CHINATA (라치나타)는 건강하고 자연 유래의 식품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La Chinata Selecciones de Gourmets'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수년간 고급 제품 라인들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올리브 최대 생산국
스페인

현재 스페인은 올리브 1위 생산 국가로 3억 그루 이상의 올리브 나무를 보유하고 있는 올리브의 나라이며, 라치나타의 올리브 역시 라치나타가 보유한 올리브 농장에서 까다로운 절차를 걸쳐 재배되고 있습니다

신이 주신 선물 올리브

올리브는 대부분이 불포화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의 효능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중 지질을 개선하고 항암 효과에 도움을 줍니다.

지중해 지역 사람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올리브를 약용으로 섭취하거나 화장품으로 사용해왔습니다. 올리브에 들어있는 풍부한 폴리페놀 성분과 비타민E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충분한 보습을 제공합니다

EVOO (Extra Virgin Olive Oi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올리브오일은 수확 및 정제과정에서 5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최초 한번만 추출한 최고급 오일을 말합니다.

라치나타는 수령 30-150년 사이 전성기 올리브 나무에서 영양소를 최대한 손상 되지않게 수확하고 선별과정에서 최적의 성숙도, 청결도를 유지하며 그 중에서도 외부 결함이 없는 올리브를 압착하여 처음 걸러낸 최상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얻어냅니다.

믿고 먹는, 믿고 바르는
라치나타의 올리브

국제 올리브오일 평가 기관인 "인드랩(Indlab)"에서 라치나타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대한 평가를 15년 동안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대한 정밀 성분 검사는 전문가에게 맡겨지고 올리브의 맛과 효능은 애호가들 사이에서 동시에 테스팅 됩니다. 모든 과정은 국제 올리브 위원회(International Olive Council)와 유럽 각국의 유관기관이 규정한 방법으로 진행되며 검사를 마친후에야 Extra Virgin Olive Oil(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라벨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산도 0.14%이하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라치나타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국제기준 0.8% (IOC: International Olive Council)의 산도를 크게 밑도는 0.14% 수준을 유지하도록 저온 자연 가공하여 올리브유 내부에 올레산과 폴리페놀 등 천연항산화제가 그대로 풍부하게 유지됩니다.

OLIVE GOURMET 올리브 고메

라치나타의 식품들은 1등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Extra Virgin Olive Oil)을 기반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올리브, 와인, 잼, 차, 과자 등 다양한 종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식초, 꿀, 소금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식재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OLIVE BEAUTY 올리브 뷰티

라치나타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활용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라치나타가 보유한 뛰어난 올리브오일 정제 기술과 차별화된 비법은 제품 안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Close 상단으로 이동